윤석열의 육성에선 정치관이 드러납니다.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도 국민 70%가 반대하지만 올해 안에 연금개혁을 끝내겠다며 정치생명을 걸었다.비겁한 전임자들과 다른.
물거품 같은 지지율보다 더 중요한 것은 국가 공동체의 존속과 통합이다.연금은 일하는 사람이 은퇴자를 먹여살리는 구조의 사회보험이다.농지 소유 상한선은 3정보(9000평)로 정하고 소작을 금지했다.
1950년 시행된 농지개혁법은 경작 농민이 수확량의 30%씩 5년간 상환하면 지주로부터 소유권을 넘겨받도록 했다.우수한 노동력의 양성과 신흥 자본가의 출현도 쉬워진다.
독립운동가였던 한민당 라용균 의원은 자기 농지를 소작인들에게 무상으로 분배했다.
우파 문학을 대표하는 김동리도 농지개혁과 주요 기업의 국유를 주장하는 것이 좌익이라면 조선 사람은 전부 좌익이라며 농지개혁을 지지했다.국민이 체감하는 65세의 신체 역량이나 사회·경제적 활동도 40여 년 전과 달라졌다
1950년 시행된 농지개혁법은 경작 농민이 수확량의 30%씩 5년간 상환하면 지주로부터 소유권을 넘겨받도록 했다.독립운동가였던 한민당 라용균 의원은 자기 농지를 소작인들에게 무상으로 분배했다.
빈부(貧富)와 귀천(貴賤)의 경계를 허물어 민주공화국의 대전제를 구축한 농지개혁이다.비겁한 전임자들과 다른.